wwd LOGO

닫기

wwd LOGO

E-Mail : info@wwdkorea.com

Tel : 02-555-8825

닫기

질문과 답변faq

DMS 2020 라이브에 등록하신 여러분, 온라인 스트리밍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아래 FAQ를 참고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Direct Line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아이디는 어떻게 만드나요?

답변 아이디는 결제하신 이메일과 동일합니다.

문의 접속코드를 설정한 적이 없어요.

답변 접속코드는 7월7일 이전에 이메일로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문의 접속코드 메일을 받은 적이 없어요 / 접속코드 메일을 실수로 삭제했어요.

답변 접속코드 관련 문의는 DMS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또한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의 로그인 이메일을 바꾸고 싶어요.

답변 이중 로그인 방지를 위해 로그인 이메일 변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의 결제한 강연이 ‘시청 불가’로 표시되요.

답변 강연들은 시작 15분 전에 ‘LIVE ON’으로 표시될 때부터 시청 가능합니다.
또한 세션 시간이 지나면 Off로 변경됩니다.

문의 온라인 패스를 구매했는데 시청 불가능한 강연이 있어요.

답변 몇몇 강연은 온라인 패스로는 시청이 불가능하고, 일반 참석권으로만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igitalmarketingsummit.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Track A와 Track B를 같이 시청하고 싶은데 실행이 안되요.

답변 오후 트랙은 동시간에 여러 세션 중에서 하나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세션을 보고 싶으시다면, 창을 종료하시고, 다시 원하는 세션을 선택하세요.

문의 지난 강연을 보고 싶어요.

답변 다시 보기는 행사 이후에 편집 작업 및 오픈 가능 본에 한해서 보실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다시 안내 드립니다.
그래서 가급적 라이브 시간을 잘 맞춰서 시청해주시길 부탁합니다.

문의 시청하기를 클릭해서 들어왔는데, 영상이 플레이가 안되요.

답변 강연이 시작하는 시간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가 안된다면 저희 DMS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Tel : 02-573-5003
DMS 사무국

비주얼 로고

Digital Global Beauty Forum
“K-Beauty 북미 시장 진출 전략”

일시 : 8월 25일 (화), 오전 9시 ~ 오후 12시 10분
참여대상 : 국내 뷰티업계 임직원, 북미 뷰티시장 진출을 고려 중인 기업 뷰티 산업 관련자(학계, 공공기관 등)

등록하기

Speaker

  • 연사

    Chapter 1. 북미 뷰티 시장 소개 및 K-Beauty 현황 (사전 제작영상 송출)

    Jenny B. Fine

    WWD 본사

    Jenny는 2001년부터 WWD Beauty Inc를 이끈 북미 뷰티 시장 전문가다. WWD 산하 뷰티 전문지 는 실시간 주요 업계 뉴스를 전달할 뿐 아니라 이를 정리하여 매주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Estee Lauder, Loreal, LVMH 등 주요 뷰티 기업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독점 기사를 송출하는 등 북미시장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WWD 의 모든 이벤트를 주관하는 Fairchild Live에서는 Beauty CEO Summit, Digital Beauty Forum, Beauty Inc Awards, Beautyvest 등 다양한 뷰티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본 행사는 주요 비즈니스 인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전세계 뷰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연사

    Chapter 2. K-뷰티의 경쟁력 (사전 제작영상 송출)

    Endrik Hasemann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엔드릭 하세만은 2006년부터 바이어스도르프의 독일 본사에서부터 전세계 지사에서 활동하면서 바이어스도르프의 글로벌화에 앞장섰다. 바이어스도르프는 제작년 유로모니터 발표 기준 전세계 1위 를 기록한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 를 비롯해 유세린(Eucerin), 라프레리(La Prairie) 등을 보유한 130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독일 뷰티기업 이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가 설립된 이후 엔드릭은 K-뷰티를 접하게 되었고 K-뷰티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고, 이를 키워나가고자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니베아 엑셀러레이터를 2018년 론칭하였다. 이후 2019년을 시작으로 매년 200여개가 넘는 뷰티 기업을 평가하는 과정을 거쳐 5개의 한국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에 선정된 기수 기업들은 K-뷰티의 세계 무대 진출에 필요한 바이어스도르프 인사이트를 공유받고 있다. 작년에는 국내 뷰티 커뮤니티 앱 언니의 파우치 운영사인 라이클에 지분 투자를 하여 라이클의 2대 주주가 되기도 하였다.

  • 연사

    Chapter 3. 북미 뷰티 매장 입점 전략 (사전 제작영상 송출)

    Priya Venkatesh

    세포라 본사

    프리야 벤카테시는 The Body Shop의 메이크업 디렉터를 거쳐 2005년부터 세포라의 스킨케어와 헤어 머천다이징 부문을 책임지고 있다. 벤카테시의 지도력 아래 세포라의 스킨케어, 헤어 분야는 극적으로 성장하였고 Algenist, Boscia, Bumble and bumble, Dr. Jart, Drunk Elephant, Dyson, Farmacy, Glam Glow, Living Proof, Olaplex, Summer Fridays and Sunday Riley 등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들을 세포라에서 성장시키는 큰 공헌을 하였다.

  • 연사

    Chapter 4 북미 뷰티 매장 입점 전략 (라이브 영상 송출)

    Alicia Yoon

    피치앤릴리 창업자

    앨리샤 윤은 하버드 비지니스 스쿨을 졸업하고 골드만 삭스, 보스턴컨설팅의 재무·컨설팅 전문가로 시작했다. 2012년 K-뷰티 이커머스 플랫폼 ’피치앤릴리’를 창업해 북미시장에 K-뷰티 트렌드를 알리는데에 일조한 인물이다. 피치앤릴리 자체 플랫폼을 통해 여러 국내 브랜드를 북미에 진출시켰으며, 바니스(Barneys New York), 버그도프 굿맨(Bergdof Goodman), 메이시스(Macy’s), 타깃(Target), CVS, 세포라(Sephora) 등 유명 백화점부터 소매업 매장에 K-뷰티 큐레이션을 도맡았다. 2015년 K-뷰티 업체 최초로 뉴욕 메이시스 백화점에 단독 오픈하기도 했다. WWD본사에서 진행한 '25 Most Innovative Beauty Executives list' 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 연사

    Chapter 5. 북미 투자 유치 전략 (오프라인 라이브)

    Dino Ha

    MBX 대표 (MEMEBOX 창립자)

    하형석 대표는 톰 포드 홍보팀, WGSN아시아 콘텐츠팀 컨설턴트, 티켓몬스터 B2B 패션 뷰티팀 팀장을 거쳐 2012년 뷰티 스타트업 'MEMEBOX'를 창업했다. MEMEBOX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와 , 미국 을 타겟으로 한 ‘I Dew Care’, ‘Kaja’, 총 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14년 1월에 미국 샌프란시스코 사무실을 열었고 당시 한국에 있는 브랜드를 유통하는 사이트를 만들어, 2014년도에 미국 k-beauty 온라인 마켓 시장 점유율을 45%까지 올렸다. 당시 한국에서 디자인 된 브랜드로는 승부가 어렵다고 봐, 미국에 팀을 다시 구축해 I Dew Care (Ulta와 공동개발하여 2017년 런칭), Kaja (Sephora와 공동개발하여 2018년 런칭)을 하였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실리콘밸리 VC 들로부터 2천억 이상의 투자 유치를 성사시켰다. 올해는 세포라와 두 번째 공동 프로젝트인 vegan skincare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아마존에 진출해 올해만 10배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다.

  • 연사

    Chapter 6.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오프라인 라이브)

    Liah Yoo

    뷰티 인플루언서/ 크레이브뷰티 창립자

    리아유는 유투브 1백만, 인스타그램 24만, 틱톡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뷰티 크리에이터이며, 2017년에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이브 뷰티’를 창업했다. 이화여대를 졸업 후 아모레퍼시픽에 근무하며 K-뷰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고, 이를 토대로 유투브 채널을 통해 스킨케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K-뷰티 에 대해 상세하게 다루면서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2016년에는 유명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의 패널로 활동하였고, 미국 틴보그의 꼭 구독해야할 15 명의 뷰티 유튜버 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 과정에서 로레알 아시아 퍼시픽, 록시땅 코리아, 코트라 등 기업에 소셜미디어 & 콘텐츠 마케팅 컨설팅 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그러던 중 2017년 ‘크레이브 뷰티’라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를 북미에서 론칭하였고, 3년도 채 되지 않아 20여만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