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d LOGO

닫기

wwd LOGO

E-Mail : info@wwdkorea.com

Tel : 02-555-8825

닫기

질문과 답변faq

DMS 2020 라이브에 등록하신 여러분, 온라인 스트리밍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아래 FAQ를 참고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Direct Line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아이디는 어떻게 만드나요?

답변 아이디는 결제하신 이메일과 동일합니다.

문의 접속코드를 설정한 적이 없어요.

답변 접속코드는 7월7일 이전에 이메일로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문의 접속코드 메일을 받은 적이 없어요 / 접속코드 메일을 실수로 삭제했어요.

답변 접속코드 관련 문의는 DMS 사무국으로 연락바랍니다.
또한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문의 로그인 이메일을 바꾸고 싶어요.

답변 이중 로그인 방지를 위해 로그인 이메일 변경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의 결제한 강연이 ‘시청 불가’로 표시되요.

답변 강연들은 시작 15분 전에 ‘LIVE ON’으로 표시될 때부터 시청 가능합니다.
또한 세션 시간이 지나면 Off로 변경됩니다.

문의 온라인 패스를 구매했는데 시청 불가능한 강연이 있어요.

답변 몇몇 강연은 온라인 패스로는 시청이 불가능하고, 일반 참석권으로만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igitalmarketingsummit.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Track A와 Track B를 같이 시청하고 싶은데 실행이 안되요.

답변 오후 트랙은 동시간에 여러 세션 중에서 하나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세션을 보고 싶으시다면, 창을 종료하시고, 다시 원하는 세션을 선택하세요.

문의 지난 강연을 보고 싶어요.

답변 다시 보기는 행사 이후에 편집 작업 및 오픈 가능 본에 한해서 보실 수 있도록 여러분에게 다시 안내 드립니다.
그래서 가급적 라이브 시간을 잘 맞춰서 시청해주시길 부탁합니다.

문의 시청하기를 클릭해서 들어왔는데, 영상이 플레이가 안되요.

답변 강연이 시작하는 시간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가 안된다면 저희 DMS 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Tel : 02-573-5003
DMS 사무국

비주얼 로고

WOMEN’S WEAR DAILY

Digital Global Beauty Forum
“K-Beauty 북미 시장 진출 전략”

2020 . 08 . 25

등록하기

K-Beauty 북미 시장 진출 전략

WWD KOREA는 미국 본사의 지원은 물론 전세계 글로벌 뷰티 전문
가들과 함께 국내 뷰티 브랜드 글로벌 진출을 돕는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북미 시장의 뷰티 주요 인사들의 인터뷰를 포함하여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하는 본 비즈니스 지향적인 프로그램은, 현재 북미에서의 K뷰티 현황,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실질적인 진출 전략과 관련하여 실용적인 정보를 다룰 계획입니다.

각 주제별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패널들과 함께 나누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WWD KOREA는 미국 본사의 지원은 물론 전세계 글로벌 뷰티 전문 가들과 함께 국내 뷰티 브랜드 글로벌 진출을 돕는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북미 시장의 뷰티 주요 인사들의 인터뷰를 포함하여 다양한 콘텐츠 를 제공하는 본 비즈니스 지향적인 프로그램은, 현재 북미에서의 K뷰티 현황,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실질적인 진출 전략과 관련하여 실용적인 정보를 다룰 계획입니다.

각 주제별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전문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패널들과 함께 나누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08.25(THU)

09:00 - 09:05

LIVE OFF

기조 연설 및 포럼 소개

1. 포럼 개요 및 개최 배경
2. WWD 코리아 소개
3. 각 세션 및 스피커 소개
4. 1번째 세션 스피커 Jenny 소개

김영하 WWD Korea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09:05 - 09:25

LIVE OFF

북미 뷰티 시장 소개 및 K-Beauty 현황 (온라인 스트리밍)

1. 북미 시장 내에서의 현 K-Beauty의 포지션/인지도
2. 북미 시장과 타 글로벌 시장과의 차이점 및 미국 시장만의 특성
3. 북미 시장에서의 글로벌 브랜드의 한계
4. 현 뷰티시장 트렌드

Jenny B. Fine

WWD 본사 뷰티 디렉터/편집장

09:30 - 09:50

LIVE OFF

K-뷰티의 경쟁력 (온라인 스트리밍)

1. NX 엑셀러레이터가 엑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 계기
2. 글로벌시장에서 K-뷰티의 경쟁력
3.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서 K-뷰티가 극복해나가야할 점
4. 바이어스도르프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 및 분석

Endrik Hasemann

바이어스도르프(니베아, 라프레리, 유세린 등) 코리아 지사장

09:55 - 10:15

LIVE OFF

북미 뷰티 매장 입점 전략 (온라인 스트리밍)

1. K-뷰티를 북미시장에 소개한 첫번째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로써 세포라가 본 북미시장에서의 K-뷰티의 가능성
2. 브랜드 바잉에 대한 기준
3. 타 글로벌 브랜드와 비교하여 K-뷰티만이 가지는 강점
4. 북미시장에서 K-뷰티가 놓치고 있는 점
5. K-뷰티 큐레이션에 대한 세포라의 추후 계획

Priya Venkatesh

세포라 본사 스킨케어&헤어 부서 머천다이징 SVP

10:20 - 10:50

LIVE OFF

북미 뷰티 매장 입점 전략 (실시간 라이브 + Q&A)

1. K뷰티 이슈 없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만으로 생존할 수 있을까?
2. 피치앤릴리의 성공 노하우
3. 북미시장에서의 한국 뷰티 기업 전망

Alicia Yoon

피치앤릴리 창립자

10:55 - 11:15

LIVE OFF

북미 투자 유치 전략 (실시간 라이브)

1. 미국 시장에서의 K-뷰티에 대한 인식 (과거부터 현재까지)
2. K-뷰티 스타트업으로서 미국시장 내 투자 유치를 위한 접근 방법 및 전략
3. 국내 시장을 포함, 타 글로벌 시장과 비교한 미국 시장의 특징
4. K-뷰티로 미국 시장 공략법/ 미국 시장 내 마케팅 전략
5. 미국 시장에서의 K-뷰티의 미래

Dino Ha

MBX 대표 (MEMEBOX 창립자)

11:20 - 11:40

LIVE OFF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실시간 라이브)

1.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K-뷰티 현지화 작업의 중요성
2. 미국 뷰티 시장에서의 소셜미디어와 인플루언서의 중요성
3. 인플루언서의 역할과 영향력
4.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키 포인트

Liah Yoo

Kravebeauty 창립자, 뷰티 크리에이터

11:40 - 12:00

LIVE OFF

패널 토크

패널토크 : Dino Ha & Liah Yoo

주관 : WWD Korea & DBR

  • TRACK A
  • TRACK B
  • TRACK C
  • TRACK A
  • TRACK B
  • TRACK C